강성욱, 웰메이드스타이엔티와 계약..최수종과 한식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2.22 15:23 / 조회 : 72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강성욱/사진제공=웰메이드스타이엔티


신인배우 강성욱이 최수종, 하희라 등이 소속된 웰메이드스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2일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최근 배우 강성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선한 마스크와 무궁무진한 색을 가진 배우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친구다. 앞으로 강성욱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며 "배우로서 자신만의 색을 칠해 나갈 강성욱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웰메이드스타이엔티에 따르면 강성욱은 전속계약과 함께 최근 MBC 새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캐스팅되며 배우로 힘찬 도약에 나섰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 드라마다. 이 작품에서 강성욱이 강인욱(류수영 분)의 심복인 김비서 역을 맡았다.

또한 강성욱은 독립영화, 드라마는 물론 광고, 뮤지컬, 연극무대까지 장르에 구애 받지 않고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키워왔다. 이에 앞으로 펼쳐나갈 배우 강성욱의 모습과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최수종, 하희라, 고나은, 고윤, 구건민, 이선빈, 진지희, 허은정, 한서윤, 혜이니가 소속 되어있는 전문적인 매니지먼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