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한혜진, 데뷔 20주년 셀프 화보 도전..반전美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2.21 09:34 / 조회 : 74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나 혼자 산다'


한혜진이 모델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셀프 화보에 도전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연출 황지영·이민희) 측은 오는 22일 방송분을 통해 하와이로 여행을 떠난 한혜진의 모습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녹화에서 한혜진은 모델 동기이자 절친인 김원경과 함께 하와이를 배경으로 모델 20주년 기념 셀프 화보 찍기에 도전했다. 수많은 스태프의 도움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을 받던 두 사람은 이번엔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모든 준비를 스스로 했다.

이들은 직접 선택한 의상을 화장실에서 갈아입는가 하면, 주차장 구석에서 손바닥만 한 거울을 나눠보며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등 반전 매력을 뽐냈다.

또한 한혜진은 옷 따위 신경 쓰지 않고 모래사장에 드러누우며 열정적으로 김원경을 진두지휘하지만, 김원경은 그녀의 열정을 따라가지 못해 짜증을 내다가도 느긋하게 맞춰주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아울러 두 사람은 디자인만 다르거나 색깔만 다른 옷으로 맞춰 입고 화보 촬영을 진행해 쌍둥이 같은 자매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오는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