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亞투어' 박보검, 태국 팬들과 재회..4000명 운집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2.18 13:24 / 조회 : 20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배우 박보검이 아시아 투어를 통해 태국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18일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보검은 지난 16일 '2019 아시아 투어' 세 번째 도시인 방콕 썬더돔에서 태국 팬 4000여 명과 만났다. 지난 '2016-2017 아시아 투어' 이후 약 2년 만이다.

박보검은 팬들을 향한 마음이 담긴 오프닝 무대로 첫 인사를 건넸다. 그는 태국 팬들과 재회한 소감을 전했고, 이어 팬들의 궁금증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의 근황과 작품 속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나간 것.

또한 작품 속 명장면을 팬들과 재연하며 드라마의 여운을 고스란히 전하기도 했다.

image
/사진제공=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연 2부에서는 빛나는 무대 매너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생동감 넘치는 춤과 퍼포먼스로 무대 분위기를 이끄는가 하면, 피아노 연주와 함께 태국어로 노래를 부르며 큰 환호를 받았다.

공연 이후 그는 배웅회를 통해 팬 한 사람, 한 사람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동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보검은 방콕에 이어 싱가포르,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대만 등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image
/사진제공=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