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우디, 1위..ITZY(있지)·태민·화사·코요태 출연[★밤TView]

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02.17 17:09 / 조회 : 174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우디가 2월 셋째주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1위 후보로 엑소의 'Love Shot', 청하의 '벌써 12시',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이 올라 대결을 펼쳤다.

이날 1위는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가 차지했다. 우디는 "제가 노래가 나온지 한달 정도 됐다. 저희 아버지가 아프셔서 병실에 계신데 이게 응원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신인 있지의 '핫 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있지는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아낸 새로운 형식의 곡이다.

샤이니 태민은 'WANT'와 'Artistic Groove' 두 곡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절제된 섹시미로 묘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화사는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멍청이'를 선보였다. 화사는 '짐승'이라는 콘셉트로 무대를 준비했다. 화사의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가요계 대선배' 코요태는 20주년 기념 앨범으로 오랜만에 '인기가요'에 돌아왔다. 타이틀곡 '팩트'로 원조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 외에도 이날 온앤오프와 드림캐쳐의 컴백 무대와 배너의 데뷔 무대를 비롯 CLC, 우주소녀, 에이티즈, 체리블렛, VERIVERY, 네이처, 김수찬의 무대가 펼쳐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