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김권·김다솜, 4인 4색 포스터 공개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2.16 10: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캐릭터 포스터와 청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 측은 16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

박진영(GOT7, 이안 역), 신예은(윤재인 역), 김권(강성모 역), 김다솜(은지수 역) 네 배우의 4인 4색 매력과 안구정화 비주얼로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먼저 이안은 호기심으로 눈을 반짝이며 사이코메트리를 시도하듯 손을 뻗고 있다. "어때, 이 정도면 공식 사이코메트리스트로 합격, 아닌가?"라는 대사는 능력을 제대로 컨트롤하지 못하는 초(급)능력자이지만 자신감 하나만큼은 최고인 이안의 예측불허 매력을 짐작케 한다.

image
/사진=tvN



비밀을 감춘 경찰 윤재인은 자신을 사이코메트리하려는 이안의 손앞에서 "내가 감추고 있는 비밀, 네가 알아내 줬으면 해"라며 미소 지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딘가 슬픔이 서린 듯한 눈빛은 과연 그가 숨기는 것이 무엇일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속을 알 수 없는 츤데레 검사 강성모(김권 분)는 "내가 만들어 낼거야. 대한민국 최초의 사이코메트리스트"라고 선언, 친동생처럼 여기는 이안을 향해 자신만만한 표정을 짓고 있다. 정의감과 허당미를 함께 가진 걸크러쉬 형사 은지수(김다솜 분)는 "네 능력을 의심하지마. 내가 끝까지 도울게"라며 든든함을 뽐내 극에 안정감을 더할 이들의 활약 역시 기다려진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