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3월 첫 생일 팬미팅 "바나와 함께 웃는 시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2.15 13:16 / 조회 : 26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B1A4 멤버 산들이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과 생일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15일 "산들이 오는 3월 20일 생일을 앞두고 3월 16일 서울 영등포 아트홀에서 2019 B1A4 ♥ BANA [HAPPY SANDEUL DAY]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소속사는 B1A4 공식 팬카페를 통해 "따스한 봄의 기운이 스며드는 3월의 온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B1A4 메인보컬 산들. 2019년 산들의 생일파티를 바나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2019년의 일기장 속 또 한 칸의 행복한 기억으로 채워질 그 날! 우리 그 날은 마음껏 함께 웃는 시간으로 가득 채워요!"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산들의 이번 생일 기념 팬미팅에는 산들이 단독으로 팬들과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산들만의 매력을 보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생일 파티는 물론 무공해 발라더라는 수식어처럼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산들은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만들기 위해 이번 팬미팅을 위해 열과 성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