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 졸업식에 브랜뉴보이즈 총출동 "금방 데뷔할 것"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2.15 11:54 / 조회 : 4678
  • 글자크기조절
image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이대휘가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하교 졸업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이건PD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이대휘는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날 이대휘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노란색 교복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나타났다.

포토월 앞에 선 그는 "졸업을 너무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3년 동안 수고한 친구들에게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졸업 소감을 밝혔다.

이대휘는 이어 앞으로 활동에 대해 "확정된 것은 없지만 금방 돌아올 것"이라며 "브랜뉴보이즈로 눈 깜짝할 사이에 나타날 것이다. 잊지 마시고 기다려달라"고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졸업식에는 이대휘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뉴보이즈(가칭)으로 데뷔를 준비 중인 MXM 임영민과 김동현, 워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박우진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네 사람이 함께 포토월에 서며 브랜뉴보이즈의 완전체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이대휘는 워너원 멤버들을 향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는 "워너원 형들이 단체 체팅방에서 졸업 축하 메시지를 보내줬다. 워너원의 우정은 영원하다"고 말했다.

이대휘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선발된 보이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무대 위에서는 누구보다 파워풀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쏟아내지만, 무대 아래에서는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다.

지난해까지 워너원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 이대휘는 함께 활동했던 박우진, 그리고 함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워너원 데뷔엔 실패했지만 가능성을 인정받아 MXM으로 활동했던 임영민, 김동현과 함께 4인조로 팀을 이뤄 브랜뉴보이즈(가칭) 데뷔를 준비 중이다.

한편 이날 졸업식에는 이대휘 뿐만 아니라 위키미키 최유정, 페이버릿 정희. 아이즈 준영, 다이아 솜이, 모모랜드 아인 등이 참석해 마지막으로 교복을 입은 모습을 선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