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형·데이지, 열애 부인VS만남 3개월 전부터(종합)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2.14 16: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윤형, 데이지/사진=스타뉴스


그룹 아이콘 멤버 송윤형(24)과 걸그룹 모모랜드 데이지(20)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서로 다른 입장을 밝혔다. 부인 대 인정이다.

14일 오후 송윤형, 데이지 측은 이날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각각 공식입장을 밝혔다.


먼저 송윤형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몇 번 호감을 가지고 만났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고 했다.

또한 데이지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본사 소속 아티스트 데이지와 그룹 아이콘 송윤형이 최근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났던 것으로 확인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를 통해 송윤형, 데이지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난 것은 맞았다. 그러나 열애를 두고서는 완전히 다른 입장을 보이면서 이들에 대한 관계가 어떻게 된 것인지 의혹, 궁금증만 남겼다.


상반된 입장이 나온 후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재차 열애는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다. 또한 MLD엔터테인트 관계자는 "만나고 있어서 만난다고 한 것"이라면서 송윤형 측과 상반된 입장을 보였다.

과연 두 사람이 향후 어떤 입장으로 이 관계를 정리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윤형은 2015년 아이콘 멤버로, 데이지는 2016년 모모랜드 멤버로 각각 데뷔했다. 이후 각자 속한 그룹에서 활동 중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