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손승원→김병옥..★들의 계속된 음주운전 적발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2.12 21:29 / 조회 : 40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화면 캡처


배우 손승원부터 안재욱, 김병옥까지 스타들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안재욱, 손승원, 김병옥의 음주운전 적발에 대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고속도로 순찰대 관계자는 "안재욱 씨가 오전 10시경 동전주 톨게이트에서 단속됐다. 그냥 (본인이) 운전하고 오다가 (적발됐다)"고 말했다. 이어 "부인은 전혀 없었다. 당연히 절차에 맞게 한 걸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9일 안재욱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빋었다. 그는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고, 이틀날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 단속에 적발됐다.

손승원은 지난 11일 구속 후 40여 일만에 수의차림으로 법정에 들어섰다. 그는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그는 "구치소에서 살면서 하루하루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뿐만이 아니다. 김병옥은 이날 오전 0시 58분께 경기 부천의 한 아파트 단지 내 지상 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음주측정 결과 김병옥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85%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다. 김병옥은 "아파트까지 대리운전으로 온 뒤 주차를 하려고 운전대를 잡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