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트레저 13'·'ITZY'..홍보도 열심인 YG·JYP 수장

이건희 이슈팀기자 / 입력 : 2019.02.12 17:07
  • 글자크기조절
image
트레저 13./사진=양현석 인스타그램 캡처


'YG'와 'JYP' 수장인 양현석과 박진영이 신인 그룹 트레저 13(방예담 하루토 소정환 김준규 박정우 윤재혁 최현석 하윤빈 마시호 김도영 요시노리 박지훈 아사히) 과 ITZY(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홍보를 위해 직접 나섰다.

양현석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YG NEW BOY GROUP TREASUER 13. 스페셜 라이브 2019.02.13.9PM"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VLIVE'에서 공개됨을 알렸다.


앞서 양현석은 7일에도 '트레저 13' 전원의 포스터를 공개하기도 했고, 직접 멤버가 공개될 때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했다.

image
있지./사진=박진영 인스타그램 캡처


박진영은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데뷔 이후 4년 만에 공개하는 NEW 걸그룹 있지(ITZY)의 K-POP 데뷔 그룹 24시간 유튜브 조회수 신기록 달성을 기념했다. 박진영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얘들아 축하해. 성실하게 준비한 시간이 좋은 결과로 보답 받은 것 같아 기쁘구나"라며 "이제부터 시작이니 더 열심히 하자"라며 이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한편 JYP의 '비밀병기' 있지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통해 공식 데뷔한다.

'YG 보석함'을 통해 얼굴을 알린 트레저 13은 '7인'으로 구성된 '트레저'(방예담 하루토 소정환 김준규 박정우 윤재혁 최현석)와 '6인'으로 구성된 '매그넘(하윤빈 마시호 김도영 요시노리 박지훈 아사히)'이 한 팀으로 합쳐진 것으로, 양현석은 지난 7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13명이 함께 출격하는 이들의 데뷔는 약 5~7월 사이에 이뤄질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