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오늘(24일) 입대..심경 담은 깜짝 신곡도 발표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1.24 07: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29)이 의무경찰로 입대한다.

양요섭은 24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의무 경찰로 복무한다.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다.


이로써 양요섭은 윤두준에 이어서 하이라이트 멤버들 중 두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1990년생인 양요섭은 지난해 8월 의무경찰 시험에 합격해 24일 입대가 확정된 바 있다. 먼저 입대한 윤두준 역시 양요섭과 함께 의무경찰 시험에 지원했지만 탈락, 지난해 8월 급하게 입대했다.

양요섭은 입대 당일인 이날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20 풀 문스(20 Full Moons)'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선물을 선사할 계획이다. 양요섭의 자작곡 'With You'와 'Moonlight' 총 2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스무 번의 보름달이 지나면 돌아오겠다는 앨범 이름처럼, 자신의 방법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잠시 동안 떨어져 있겠다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냈다.

수록곡을 통해 양요섭은 자신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낼 예정이다. 첫 번째 수록곡 'With you'는 10년 동안 자신의 옆자리를 지켜왔던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담겨진 곡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수록곡 'Moonlight'는 막 사랑이 시작되고 있는 한 사람의 벅찬 고백을 담아냈다.


양요섭은 2009년 보이그룹 비스트로 데뷔했으며, 이후 윤두준,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과 함께 2017년 새 소속사를 설립, 하이라이트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양요섭은 그룹 뿐 아니라 솔로 가수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예능, 라디오 DJ 등 다른 분야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