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현 "솔로 콘서트 하고 싶다..더 열심히 해야죠"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1.23 16:25 / 조회 : 240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노태현 /사진=홍봉진 기자


아이돌그룹 핫샷 멤버이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JBJ 멤버로도 활동했던 노태현이 이번 활동에 대한 자신만의 목표를 밝혔다.

노태현은 23일 오후 4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자신의 첫 솔로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노태현은 "이번 활동에 대해 JBJ 멤버들과도 최근 이야기를 나눴다. 솔로 활동에 대해 다들 응원을 해줬고 모두에게 누가 끼치지 않게끔 해야겠다는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노태현은 "이번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이 앨범이 선물로 다가갔으면 좋겠고 노태현이라는 가수가 이런 걸 잘 한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며 "최근에 내 모습을 많이 못 보여드린 것 같다. 이제는 나만의 모습을 알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노태현은 이어 "솔로 콘서트를 하고 싶다. 일본에서는 팬 미팅을 혼자 한 적은 있지만 국내에서는 하지 못했다"며 "더 열심히 해서 팬들을 더 좋은 곳으로 모시고 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노태현은 이와 함께 "생일과 관련한 이벤트로 공약을 실천해보겠다"는 이야기도 전했다.

노태현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biRTHday'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I Wanna Know'를 비롯해 인트로 트랙 'biRTHday', 전형적인 펑키 장르를 재해석한 트랙 'Love Lock',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하늘별' 등 총 4개 트랙이 담겼다.

'I Wanna Know'는 엑소 '으르렁', 샤이니 '드림 걸'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신혁과 줌바스 뮤직그룹이 합작한 곡이며 노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넘버. 심플한 피아로 리프와 힙합 리듬이 더해졌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자유분방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