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6집 아이튠즈 29개국 1위..글로벌 대세 입증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1.23 14:28 / 조회 : 766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K팝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29개국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1일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을 발매하며 화려한 컴백한 세븐틴은 23일 K팝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는 미국, 영국, 호주, 프랑스, 캐나다, 독일, 홍콩, 일본 등 총 29개국의 다양한 나라에서 1위에 등극, 글로벌 대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앞서 최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에서 단독 인터뷰를 진행한 세븐틴은 이들에 대한 진솔하고 깊은 이야기와 함께 새 앨범에 관한 다양한 인터뷰가 공개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집중 조명을 받으며 더욱 화제를 얻고 있다.

또한 일본 HMV 온라인 샵에서는 음악 CD·DVD 종합 음반 판매에서 현지 아티스트를 제치고 일간과 주간 판매 차트에서 세븐틴의 미니 6집이 각각 1위를 차지, 지난해 5월 일본 데뷔 이후 꾸준히 일본 내에서도 뜨거운 인기 상승세를 보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국내외를 막론하고 연일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의 미니 6집은 또 한 번 색다른 변화를 머금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폭 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앨범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2019년, 새 앨범으로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은 세븐틴이 과연 앞으로의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어떤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음악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으며, 매 앨범마다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세븐틴이기에 이번 앨범을 통해 이들이 새로 써 내려갈 기록에도 가요계는 물론 많은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