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공명·진선규 "'극한직업', 웃음+케미..강력 추천" [종합]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1.23 14:57 / 조회 : 23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하는 배우 진선규, 이하늬, 류승룡, 이동휘, 공명(위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배우 공명과 진선규가 '극한직업'을 추천하는 이유로 웃음과 케미스트리를 꼽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코너 '특별 초대석'으로 꾸며져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하는 배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명은 "영화 '극한직업'은 올 한해 극장에서 웃을 수 있는 영화로 강력 추천한다"고 추천했다.

진선규는 공명을 향해 "너도 긴장 많이 했구나?"라고 말했고, DJ 김태균은 "진선규 씨가 공명 씨의 말에 보태 소개해달라"고 했다.

진선규는 "이거 보이는 라디오인가요?"라며 "보이고 들렸다면 저희 5인방의 케미스트리가 느껴졌을 것이다. 저희의 케미스트리가 영화 속으로 들어가 있다.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극장으로 가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출연한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형사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