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유해진, 나PD '유럽하숙집' 출연 확정(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1.23 11:02 / 조회 : 70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차승원, 유해진, 나영석/사진=스타뉴스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호흡을 맞춘 나영석 PD, 차승원, 유해진이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재회한다.

23일 오전 tvN은 "나영석, 장은정 PD가 '유럽하숙집'(가제)의 공동 연출을 맡았다. 또한 차승원, 유해진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유럽하숙집'은 나영석 PD가 기획한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럽의 한 나라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콘셉트다.

현재 나영석 PD를 비롯한 '유럽하숙집' 제작진이 유럽 곳곳에서 현지 답사를 진행 중이다.

차승원, 유해진은 '삼시세끼' 시리즈인 어촌편, 고창편 이후 나영석 PD와 다시 한 번 예능으로 호흡을 맞추게 돼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배우는 2015년 '삼시세끼'의 어촌편 1, 2편과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삼시세끼'를 통해 부부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던 차승원과 유해진. 두 배우가 이번엔 어떤 예능 호흡을 뽐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럽하숙집'은 '커피프렌즈' 후속으로 오는 3월 편성이 논의 중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