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빌보드 1위 가수로서 큰 꿈"[★차한잔합시다](인터뷰③)

'2018 AAA' 신인상 수상자 (여자)아이들 인터뷰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1.23 11:30 / 조회 : 74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 미연, 소연, 우기, 슈화, 수진 /사진=김휘선 기자


-인터뷰②에 이어서



-2019년을 맞이하는 소회가 궁금해요.

▶2019년 새해를 맞이했는데요. 저희에게는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많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미연)

▶소연이 곡으로 음악 차트 1위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싶어요. (수진)

▶오는 5월 데뷔 1주년이에요. 데뷔 100일이 됐을 때도 신기했는데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죠. 연습생 때도 그렇게 보냈고요. (소연)

-팬들과의 소통도 더욱 꿈꾸고 있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팬들과 친하게 지낼 수 있는 기회는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미니 팬 미팅을 한 번 가진 적이 있었죠. 그때 팬들이 많이 올 줄 몰랐어요. 팬 미팅 시간도 짧아서 아쉬웠는데 그 짧았던 시간도 너무 행복했고 재미있었고요. 앞으로도 팬들과 만날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어요. 꿈을 더 크게 꾸자면 콘서트도 했으면 좋겠고요. (우기)

image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 우기, 수진, 슈화, 소연, 미연 /사진=김휘선 기자


-해외 활동에 대한 생각도 궁금해요.

▶사실 해외 활동도 중요하죠. 저희는 해외든 국내든 팬들을 많이 뵙고 싶어요. 많이 기회가 없었어요. 역시 팬들도 저희를 많이 못 보셨을 것 같아서요. (소연)

-2019년 이루고 싶은 가장 큰 목표는 무엇인가요.

▶아빠가 꿈은 크게 가지라고 하셨는데요. 연습생 때도 생각했던 제 꿈은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르는 거예요. 가수로서 제일 큰 꿈이라고 생각하고 정말 대단한 영예라고 생각합니다. (소연)

▶올해는 꼭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도 하고 싶어요. (미연)

▶예능 등 방송 출연도 멤버들과 같이 자주 하고 싶어요. (슈화)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