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 中 '데드풀2' 홍보 위해 수술 취소 [월드스타이슈]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1.22 09:34 / 조회 : 1358
  • 글자크기조절
image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사진=라이언 레이놀즈 공식 웨이보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44)가 영화 '데드풀2' 중국 프리미어 행사 참석을 위해 수술을 취소했다.


21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2' 중국 베이징 프리미어 행사 참석 위해 팔 수술을 취소했다"고 보도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2' 촬영 중 왼팔 부상을 입었다. 뉴욕에서 부상당한 왼팔을 수술할 예정이었으나 베이징 프리미어 행사 참석을 위해 수술 일정을 잠시 미뤘다.

'데드풀2'는 지난해 5월 북미와 한국에서 개봉했다. 개봉 후 많은 인기를 누렸지만, 중국에서는 개봉되지 않았다. 폭력성과 선정성 등의 이유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에서는 '데드풀2'가 아닌 편집본인 '데드풀2: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해'가 개봉된다. 지난 3일 한국에서도 재편집된 '데드풀2 : 순한맛'이 개봉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 20일 베이징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행사가 끝난 뒤 공식 웨이보 계정을 통해 "중국 팬들 사랑한다. 내가 방문한 도시 중 베이징이 1위를 차지했다. 모두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데드풀2: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해'는 오는 25일 중국에서 개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