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톱5]현빈·손예진 양측 열애설 또 부인..김숙, 21일 모친상

최현주 이슈팀기자 / 입력 : 2019.01.21 16:38 / 조회 : 86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 현빈·손예진 양측 열애설 또 부인.."친하지만 연인 아냐"


동갑내기 배우 현빈(37)과 손예진(37)이 또 한번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미국에서 만난 것은 맞지만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또 한번 열애설을 부인했다.

21일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손예진과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 진화에 나섰다.

현빈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현빈이 미국 체류중 손예진과 연락이 닿아서 현지에서 만났다. 각자 업무차 미국에 갔다가 만나게 된 것이다"라며 "사진 속에는 현장에 두 사람만 같이 있는 것처럼 나왔지만 함께 동행한 지인도 같이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다시 한번 열애를 부인했다. 미국에서 마트 데이트를 즐긴 것도 사실이 아니며, 연락이 닿아서 지인과 함께 만난 것이라고 밝혔다.

손예진 측도 열애설을 부인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미국의 지인을 만나러 갔던 손예진이 현빈과 연락이 닿아서 지인들과 함께 만났다. 밥도 먹고 같이 장을 보러 간 것은 맞지만 다른 지인들과 함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사람이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연인은 아니다. 열애는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올해 벌써 두 번이나 열애설에 휩싸였다. 첫 열애설은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며 현빈이 손예진의 어머니와 함께 식사를 하고 있었다"는 목격담이 게재되며 시작됐다. 이후 이 글은 삭제 됐다.

21일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다시 제기됐다. 지난 9일 처음 열애설에 휩싸인 후 11일 만이다. 이번에는 미국의 한 마트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 네티즌의 SNS에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한 것이다.

두 사람이 미국의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자, 열애가 기정사실화 되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양측이 다시 한번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미국 데이트와 열애설을 모두 부인했다.

image
/사진=스타뉴스
▶ 김숙, 21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개그우먼 김숙이 모친상을 당했다.

21일 오전 김숙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숙이 이날 오전 모친상을 당했다. 현재 빈소를 지키며 슬픔에 잠겨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숙의 모친이 이날 오전 별세했다. 김숙은 가족들과 함께 빈소에 있다"면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전했다.

고인의 빈소는 부산광역시 좋은강안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오는 23일 오전 7시 발인이다. 장지는 부산영락공원이다.

image
/사진=스타뉴스
▶김승현·홍현희 등, '불후-설 특집' 출격 '감동&재미' 사냥

배우 김승현, 성병숙, 유혜리, 가수 김신의, 개그우먼 홍현희 등이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설 특집에 가족과 함께 나선다.

21일 오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될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는 '2019 설 기획-가족특집'으로 녹화가 진행된다.

이번 녹화에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스타들이 출동한다. 김승현, 성병숙, 유혜리와 최수린 자매, 김봉곤, 김신의, 홍현희 등이다.

먼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가족들과 함께 좌충우돌 일상을 공개 중인 김승현이 가족들과 함께 무대에 선다. 최근 물오른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기고 있는 김승현 부모님들의 활약이 기대를 더한다. 배우 겸 성우로 활동하는 성병숙은 딸 서송희와 무대에 선다.

또한 홍현희 제이쓴 부부도 이번 '불후'에 동반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뿐만 아니라 배우 최수린은 언니 유혜리(본명 최수연)과 나선다. 이 자매는 그간 여러 드라마, 영화에서 개성 있는 매력을 뽐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무대에서는 어떤 노래를 선곡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밖에 '훈장' 김봉곤은 두 딸인 도현, 다현과 함께 출연한다. 그룹 몽니 멤버인 김신의는 아버지와 무대를 꾸민다. 이들은 '불후'에 출연하게 된 계기, 그간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도 털어놓을 예정이다.

설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하는 무대인 만큼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와 감동을 안길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2월 2일 방송 예정이다.

image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세븐틴, 오늘(21일) 컴백..새 앨범 역대급 완성도 예고

그룹 세븐틴이 가요계 돌풍을 일으킬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을 발매한다.

세븐틴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Home'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2019년 역대급 앨범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세븐틴의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은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세븐틴이 또 한 번 색다른 변화를 머금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탄탄하고 깊이감 있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Home'은 URBAN FUTURE R&B 스타일의 장르에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 대한 소중함을 애틋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서로가 서로에게 기댈 수 있는 존재로서 어떤 어려움이라도 이겨내려는 마음을 ‘집’에 비유해 담아낸 가사가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주며 곡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2019년 첫 시작과 함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무한 성장할 세븐틴의 이번 미니 6집 앨범에는 타이틀곡 'Home'을 비롯, 수록곡 'Good to Me', '숨이 차'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팀의 각 유닛곡 '포옹', '칠리', 'Shhh'까지 총 6곡을 수록해 음악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음악적 성장과 함께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 자랑하며 컴백을 앞둔 세븐틴은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에도 전반적인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을 높였다.

image
방탄소년단의 공연을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예매율이 60%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시키고 있다.
▶ BTS의 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예매율 60.3% 예매관객 15만

방탄소년단(BTS)의 인기가 또 한 번 스크린에서 사고를 칠 기세다.

21일 오전 8시 기준 영진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오는 26일 개봉하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60.3%로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 중이다. 예매 관객수가 15만 2936명을 기록 중이다.

2위가 23일 개봉하는 '극한직업'으로 9.5%에 예매관객수가 2만 3999명인 것을 고려하면 차이가 상당하다.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전 세계 20개 도시 42회 공연 규모로 열리는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출발점인 서울 콘서트 실황을 담았다. 스크린X 버전은 총 42대의 카메라가 동원돼 콘서트 현장감을 그대로 옮길 것으로 보인다. 노래를 따라부르는 싱어롱 상영 버전은 일찌감치 예매가 끝났을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400만원에 달하는 암표까지 등장하고 있다.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앞서 방탄소년단의 공연을 담은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흥행을 재현할 것으로 보인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한국에서 31만만명을 동원했으며, 북미에서는 363만 달러가 넘는 흥행 수입을 거뒀다. 이 같은 인기에 해외 각지에서 재개봉하기도 했다.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