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따뜻한 1위 공약..내친김에 대상도 자신 있어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1.21 16: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세븐틴 /사진=김휘선 기자


아이돌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이 일본 팬들을 향해 인사를 건네며 남다른 1위 공약도 내비쳤다.

세븐틴은 21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컴백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세븐틴은 "오는 4월 일본에서의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 캐럿 분들도 우리를 기다린다는 소식을 듣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색다른 공연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일본 팬들도 'Home'을 듣고 많은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세븐틴은 이와 함께 1위 공약에 대해 "호떡이든 핫팩이든 따뜻한 무언가와 관련한 공약을 지키겠다"며 "마지막으로 대상 수상도 무모해 보이지만 꿈을 꾼다면 이뤄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세븐틴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6번째 미니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Home'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Home'은 URBAN FUTURE R&B 스타일의 장르에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 좋아하는 상대에 대한 소중함을 애틋한 감성으로 표현, 서로가 서로에게 기댈 수 있는 존재로서 어떤 어려움이라도 이겨내려는 마음을 집에 비유해 담아낸 가사가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하며 곡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인다.

세븐틴은 이번 앨범에도 역시 전반적인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진정성을 높였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