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팬미팅 오픈 동시 전석 매진..파워 퀸 입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1.19 19:49 / 조회 : 176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NM


가수 청하가 남다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청하는 지난 18일 오후 8시 '2019 청하 팬미팅 <별하랑 청하랑>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청하는 지난 2일 발표한 싱글 앨범 '벌써 12시’가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기 집권하며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음악방송에서 1위 6관왕에 오르는 등 특급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아울러 '별하랑 청하랑'까지 전석 매진시키며 남다른 티켓 파워까지 보여줬다.

오는 3월 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별하랑 청하랑'은 청하가 지난해 2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첫 번째 팬미팅에 이어 두 번째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이다.

그동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무대와 프로그램은 물론 청하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별하랑 청하랑'은 청하의 공식 팬클럽 이름인 '별하랑'과 청하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은 팬미팅 타이틀로, 서로가 서로에게 별 같이 빛나는 존재가 되어 함께 하길 바라는 청하의 진심을 엿볼 수 있다.

청하는 그동안 활동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팬미팅으로 꼽을 정도로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했다. 컴백과 함께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미팅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