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청하, '벌써 12시'로 1위 6관왕..아스트로·여자친구 등 컴백[★밤TView]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1.19 16:4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청하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쇼! 음악중심' 가수 청하가 곡 '벌써 12시'로 음악방송 6관왕에 올랐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가수 청하가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위 후보로 엠씨 더 맥스, 제니, 청하가 이름을 올렸다. 발표 결과 청하가 1위 트로피를 획득했다. 이로써 청하는 MBC 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등에서 1위에 오르며 6관왕을 차지했다.

1위에 오른 청하는 "우선 별하랑(청하 팬클럽 이름) 감사하다. 좋은 곡 주신 블랙아이드필승 작곡가님, 멋진 안무 짜준 안무 팀도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그룹 아스트로가 컴백 무대를 가졌다. 아스트로는 '피어나'로 먼저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흰 수트를 입고 상처 받은 남자의 아픔을 그려냈다. 이어 'All Night'(전화해)로 무대를 꾸몄다. 청패션으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또 걸그룹 여자친구도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곡 'A Starry Sky'로 무대를 꾸몄다. 여자친구 멤버들은 순수한 마음을 울리는 감성을 자아냈다. 이어 곡 '해야'로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에이핑크, 아스트로, N.Flying(엔플라잉), 러블리즈, 우주소녀, 크나큰, 네이처, VERIVERY(베리베리), 한여름, 원어스, 페이버릿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