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톱5] 김동성, 살인청부 여교사와 내연설..유승준, 12년 만에 한국서 신보

공미나 이슈팀기자 / 입력 : 2019.01.18 17:05 / 조회 : 6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동성 /사진=스타뉴스


◆ 김동성을 둘러싼 파문 #이혼 #내연 #살인청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동성의 내연관계에 따른 이혼 과정이 드러난 가운데, 그의 내연녀가 친모 살인 청부를 의뢰한 현직 여교사였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거듭 비난을 비할 수 없게 됐다.

18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최근 보도된 여교사 A씨의 친모 살인 청부 사건을 언급하며 A씨에게 있었던 내연남으로 '김동성'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훈 CBS 기자는 김동성의 이름을 공개한 것에 대해 "그가 공인으로 비판받을 부분이 있다는 점에서 정말 고민 끝에 실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4월 김동성을 처음 만나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고, 이후 관계가 발전하면서 고가의 외제 차량과 시계 등을 선물했다. A씨가 청부 살인을 하던 당시에는 A씨와 김동성이 같이 살 강남의 아파트를 찾고 있었으며, 두 사람 모두 각자의 배우자가 있었다.


김동성이 범죄에 직접 연루된 정황은 없다. 하지만 그의 이혼 소식이 먼저 알려진 후 그 이유가 다른 여성과의 내연 관계에 따른 것이었다는 점, 또한 내연녀의 정체가 살인 청부 의뢰자였다는 점이 차례로 밝혀지면서 적지 않은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김동성은 지난달 결혼 14년 만에 합의 이혼했다.

image
가수 유승준이 12년만에 국내에서 신보를 발매했다. /사진=유승준 웨이보


◆ '병역 기피 의혹' 유승준, 12년 만에 국내 앨범 발표

병역 기피 의혹으로 여전히 한국에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가수 유승준이 12년 만에 국내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유승준은 18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어나더 데이'(Another day)를 발표했다. 유승준의 국내 앨범 발표는 지난 2007년 '리버스 오브 YSJ'(Rebirth of YSJ) 이후 약 12년 만이다.

유승준은 '어나더 데이' 등 총 4개 트랙을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했다. 앨범은 유승준과 음악 작업 인연을 맺은 바 있는 H-유진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유승준은 '어나더 데이' 가사를 통해 "아무 것도 변한 건 없는데 꿈인 것처럼 난 달라져 있어", "길을 잃은 것을 몰랐던 건 나 뿐인걸", "제발 되돌리고 싶어 더 늦기 전에", "사랑받은 것을 왜 난 몰랐을까", "이루고 싶었던 것도 이 세상의 좋은 것들도 그보다 더 중요한 게 있는 걸", "모든 걸 이뤘다고 생각했을 때 모든 걸 잃을 수 있다는 걸 난 생각하지 못했네", "그땐 너무 어려서 생각이 어리석었어" 등의 내용으로 과거 병역 기피 의혹으로 여전히 한국에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것에 대한 심경을 담았다.

유승준은 앞서 지난 2018년 11월에도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신곡 발매를 예고했지만 음원 유통사를 통한 앨범 발매가 결국 불발되기도 했다.

유승준은 지난 1997년 4월 가수로 데뷔, '가위', '나나나', '열정', '찾길 바래' 등 다수의 파워풀한 댄스 힙합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유승준은 활동 당시 여러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서도 자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하지만 유승준은 2002년 1월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병역 기피 의혹에 휩싸였고 법무부는 결국 유승준의 입국을 거부했다.

이후 유승준은 2015년 5월 인터넷 라이브를 통해 직접 무릎을 꿇고 사죄하며 한국행을 원한다는 취지의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병역 기피 의혹에서 완전히 해소되지 않은 유승준을 향한 여론의 시선은 여전히 싸늘했다.

한편 유승준은 LA 총영사관을 상대로 사증(비자)발급 거부처분 취소 소송을 냈지만 1, 2심 모두 패소한 이후 상고장을 제출, 현재 대법원에 계류돼 있다.

image
(왼쪽부터) 이소라,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사진=스타뉴스


◆ 이소라X방탄소년단 슈가 컬래버..타블로 작곡

가수 이소라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멤버 슈가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이소라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하는 새 싱글 '신청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관계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이 곡의 랩 피쳐링을 맡은 것으로 확인됐다.

'신청곡'은 누군가의 위로가 절실한 밤 라디오 속 DJ가 읽어주는 사연을 들으며 나와 비슷한 이야기에 위로를 얻는 내용의 곡. 이소라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을 통해 포근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이소라와 오래 전 협업을 통해 인연을 맺었던 타블로가 직접 작곡한 곡이기도 하다. 이소라와 타블로 등은 곡 작업을 하며 슈가와의 협업을 결정하고 극비리에 작업을 완료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소라는 지난 2018년 10월 로이킴이 피처링에 참여한 싱글 'October Lover'를 통해 가을 바람처럼 편안하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매료시킨 바 있다.

이소라와 'October Lover' 이후 약 3개월 만에 새롭게 들려주는 '신청곡'을 통해서 슈가, 타블로와 어떤 감성을 풀어냈을 지도 주목된다.

image
방송인 서장훈/사진=스타뉴스


◆ 서장훈, '옥탑방' 출연..민경훈과 뇌섹남 대결 기대

방송인 서장훈이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뇌섹남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18일 스타뉴스 취재에 따르면 오는 20일 진행될 '옥탑방의 문제아들' 녹화에 서장훈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서장훈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등 문제아들가 함께 평소 상식수준을 뽐낼 수 있는 여러 문제를 풀 예정이다. 그간 여러 프로그램에서 예상 외에 다양한 지식을 소유한 모습을 보여줬던 만큼 뇌섹남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민경훈과 함께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출연자(게스트)들이 내는 알쏭달쏭한 문제도 자신만의 추리로 척척 맞히면서 '정답 거인'으로 불린 만큼 이번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도 정답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서장훈과 민경훈의 정답 맞히기 대결도 관전 포인트. 최근 민경훈은 난해한 문제도 풀어내고 있어 게스트로 오는 서장훈과의 뇌섹남 대결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케 한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5명의 문제아들이 상식문제를 풀며 퇴근 전쟁을 벌이는 토크쇼다. 서장훈이 출연한 녹화는 오는 2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image
(왼쪽부터)배우 최예슬, 아이돌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 /사진=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영상 캡쳐


◆ 지오♥최예슬 동거 발표 "결혼 위한 과정..부모님 허락 OK"

아이돌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최예슬이 동거 소식을 전했다.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대 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저희의 2019년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라는 말과 함께 동거 사실을 전했다.

두 사람은 "아무래도 모든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저희에게는 어쩌면 정말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후 지오는 "물론 견해와 가치관에 따라서 저희와 다른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다. 같이 지내면서 서로에 대해 더욱 깊게 알아가고 서로를 더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예슬도 "이러한 생각들을 부모님께 정중하게 말씀드렸고 정말 감사하게도 부모님께서 허락을 해주셨다. 그래서 오늘부로 동거를 시작함과 동시에 여러분들에게 이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콘텐츠로 만나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열애를 공식 인정, 시선을 모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