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출연 '맛있는녀석들' 25일 방송..유민상과 인연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1.18 09:04 / 조회 : 10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맛있는 녀석들'이 오는 25일 방송을 확정했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박해진의 출연분이 담긴 예고편을 18일 공개하며 오는 25일 본 방송 소식을 알렸다.

최근 녹화에서 박해진은 지방의 모 휴게소에서 '맛있는 녀석들' 팀에 합류했다. 그는 제작진이 제공한 휴대폰으로 SNS을 통해 맛집을 추천받아 멤버들과 직접 이동했다.

이후 박해진은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과 소탈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image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에 따르면 박해진은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LED 마스크 광고에 개그맨 유민상을 적극 추천, 광고 촬영을 함께 하는 인연을 맺었다. 유민상은 광고 촬영장에서 박해진에게 '맛있는 녀석들' 출연을 부탁했고 애청자인 박해진이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운틴무브먼트 측은 "음식에 대한 코드가 비슷한 두 사람은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음에도 마치 오래된 친구처럼 음식을 주제로 이야기꽃을 피우는가 하면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성공적인 광고 촬영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