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트위터 전세계 트렌드 1위 등극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1.15 13:06 / 조회 : 79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 형원이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에 올랐다.


1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멤버 형원은 이날 자신의 생일을 맞아 해당 해시태그 'HYUNGWONDAY'(형원데이)로 16만 번 이상 언급,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형원은 몬스타엑스에서 뛰어난 비주얼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디제잉 활동도 펼치며 다채로운 활약을 드러냈다.

형원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BAM!BAM!BAM!'을 발표하며 DJ 겸 프로듀서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고, 일본최대 컨벤션 센터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엠넷 '케이콘 2017 재팬(KCON 2017 JAPAN) X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EDM 공연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난해 7월 유럽 인기 DJ 지미 클래시와의 협업곡 'My Name'(Feat. Talksick)을 발매하며 수준급 디제잉 실력을 자랑했다. 이외에도 형원은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2년 연속 '울트라 코리아'(UMF)에 출격해 열광적인 무대를 만들어내며 폭넓은 디제잉 활동을 선보이기도 했고 세계 최정상 DJ 마시멜로우(Marshmello)와 글로벌한 만남도 화제를 모았다.


형원은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에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DJ 마시멜로우(Marshmello)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 다정한 포즈로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