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골든글로브 2관왕 外 [위클리할리우드]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1.13 13:00 / 조회 : 1490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 머큐리 역으로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라미 말렉 /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스타들의 한주간 소식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아카데미 전초전이라 불리는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골든글로브 시상식은 할리우드 외신기자협회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영화와 TV드라마로 나눠 시상한다. 영화는 드라마와 뮤지컬 코미디 부문으로 나눠서 상을 준다.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 머큐리 역을 맡은 라미 말렉은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는 "프레디 머큐리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image
한국계 배우 산드라 오(한국명 오미주) /AFPBBNews=뉴스1


○...한국계 배우 산드라 오(47·한국명 오미주)가 제 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는 BBC 아메리카의 TV드라마 '킬링 이브'로 TV시리즈 부문 여우주연상의 영광을 안았다. 산드라 오가 출연한 '킬링 이브'는 일도 사랑도 권태에 빠진 여자가 사이코패스 킬러와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그린 드라마다. 그는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 후 "무대에 서는 것이 두렵지만 여러분을 바라보고 변화의 순간을 지켜보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엄마, 아빠 사랑해요"라고 한국어로 소감을 전해 이목을 끌었다.

image
할리우드 배우 케빈 스페이시 /AFPBBNews=뉴스1



○...성추행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케빈 스페이시의 형 랜디 폴러가 아버지로부터 학대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전문미디어 TMZ에 따르면 랜디 폴러는 이날 팟캐스트 방송인 '더 드류 앤 마이크'(The Drew and Mike)에 출연했다. 이날은 스페이스가 성추행 혐의로 메사츄세츠 주 법원에 출두한 날이었다. 랜디는 이날 방송에서 케빈과 함께 아버지로부터 학대받았다고 전했다. 또 자신은 성인이 되자마자 탈출했지만, 케빈은 그렇지 못했다며 이 과정에서 케빈이 아버지와 같은 '괴물'이 되었다고 주장했다. 현재 케빈 스페이시는 현재 10대 청소년을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 그는 무죄를 주장하고 있다.

image
할리우드 스타 마고 로비 /AFPBBNews=뉴스1


○...마고 로비가 바비 인형을 실사화한 영화 '바비'에 출연한다.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언론 버라이어티, 피플지 등에 따르면 워너 브라더스와 메텔 필름은 '바비'에 마고 로비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마고 로비는 "아이들이 바비 인형을 가지고 노는 것은 자아 발견에 있어 자신감, 호기심, 의사소통 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60년 동안 바비 인형은 아이들에게 공주에서 대통령까지 열망하는 역할을 상상하게 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 어린이들과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영화를 제작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