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록, 오늘(12일) 결혼식..V.O.S 모두 품절남 된다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1.12 08:00 / 조회 : 10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보컬 그룹 V.O.S(박지헌 김경록 최현준) 멤버 김경록이 결혼한다.


김경록은 12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한 웨딩홀에서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권성호가, 축가는 V.O.S 멤버들이 부른다.

예비신부는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 결실을 맺게 됐다.

김경록은 지난해 12월 개인 SNS를 통해 손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손편지를 통해 그는 "그동안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먼저 편지로 소식을 알리고 싶었는데 기사로 먼저 접하게 해드려 죄송하다"며 "아직은 더 성숙해져야 할 부족한 저이기에 새로운 출발점에서 한걸음 나아가려는 저희를 축복해 주신다면 감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어릴 적부터 제 꿈은 다정한 남편이자 좋은 아빠다. 평소 욕심을 부리며 살아오지 않았지만 이 꿈만큼은 욕심부려 나가고 싶다"라며 "15년 동안 많은 분들에게 받았던 관심과 사랑을 이제는 저희 가정과 그리고 다시금 무대에서 따듯하게 비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김경록이 이날 웨딩마치를 올리게 되며 V.O.S 세 멤버 모두 품절남이 됐다. 앞서 멤버 최현준이 2014년 5월, 박지헌은 오랜 기간 아내와 2010년 혼인신고를 마치고 2014년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한편 김경록은 지난 2004년 V.O.S 1집 앨범 'The Real'로 데뷔한 이후 가수 활동 이외에도 OST, 예능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