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유희열, '대화의 희열' 시즌2로 컴백..2월말 방송 확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1.08 11:12 / 조회 : 3099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대화의 희열'/사진=KBS


유희열이 토크쇼 '대화의 희열' 시즌2로 컴백 한다.

8일 오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대화의 희열'이 오는 2월 방송을 확정했다. 지난해 11월 10일 종영 후 3개월 만에 시즌2로 시청자들과 재회하게 됐다.

시즌2로 돌아오는 '대화의 희열'은 지난 시즌에 이어 유희열이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대화의 희열'은 시대를 움직이는 '한 사람'의 명사와 사석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의 토크쇼다. 유희열과 강원국, 김중혁, 다니엘 린데 만이 MC군단으로 나서 게스트와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눠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대화의 희열' 시즌2'는 오는 2월 중순에는 첫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방송 날짜, 시간 등은 논의 중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유명 인사를 초청,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제작진은 여러 분야의 인사를 접촉, 캐스팅 준비에 한창이다.

뿐만 아니라 구성에도 전보다 달라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한다.

'대화의 희열'은 전 시즌에 김숙, 표창원, 지코, 안정환, 강수진, 아이유, 송해, 이국종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등 토요일 동시간 심야 프로그램과 경쟁에서 시청률은 다소 미비했지만 시청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모았다. 그 결과 2018 KBS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핫이슈 예능 프로그램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에 시즌2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