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 마마무 화사X노라조, 퀸 명곡 재해석..'환호'

노영현 인턴기자 / 입력 : 2018.12.31 21:55 / 조회 : 16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 방송화면 캡처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서 마마무 화사와 노라조가 밴드그룹 퀸의 명곡들을 재해석했다.


31일 오후 8시 40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윤아, 노홍철, 민호, 차은우의 진행으로 개최된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서는 밴드그룹 퀸의 명곡을 재해석해 공연을 펼친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와 노라조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화사는 의자에 앉으면서 퀸의 노래 'Bohemian Rhapsody'를 부르고 있었다. 화사는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퀸의 노래를 소화했다. 노래가 퀸 'We Will Rock You'로 바뀌자 자리에 일어나서 방청객들의 호응을 유도했고,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흔들었다.

노라조는 'I Was Born To Love You'을 부르면서 화사와 바통터치했다. 'Don't Stop Me Now'로 바뀌자 노라조도 호응을 유도했다. 노라조는 평소에 보여준 모습대로 퀸의 노래를 흥 넘치게 소화했다. 화사와 노라조의 노래가 끝난 후 방청객들은 환호했다.

노라조의 공연 이후 등장한 선우정아는 블랙핑크의 '휘파람'을 본인의 스타일대로 불렀다. 환희는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를 불렀다. 이후 환희는 선우정아와 함께 플라이투더스카이의 'Missing You'를 불러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는 방탄소년단, 엑소, 레드벨벳, 트와이스, 워너원, 에이핑크, 비투비, 갓세븐, 아이콘, 몬스타엑스, NCT DREAM,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위너, 골든차일드, 구구단, 러블리즈, 마마무, 모모랜드, 빅스, 선미, 세븐틴,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와 스페셜 라인업으로 비지, 바이브, 벤, 볼빨간사춘기, 윤미래, 홍진영 등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