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 윤아X노홍철X민호X차은우, '풍선'·'챔피언' 부르며 첫 등장!

노영현 인턴기자 / 입력 : 2018.12.31 21: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 방송화면 캡처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서 MC진이 '풍선', '챔피언'을 부르면서 무대에 처음 등장했다.

31일 오후 8시 40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개최된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서는 동방신기 '풍선', 싸이 '챔피언'을 부르면서 등장한 윤아, 노홍철, 민호, 차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대기실에 있던 윤아는 복도에서 노홍철, 민호, 차은우를 만났다. MC진은 무대에 들어가기 전 스태프에게 마이크를 받았고, 생방송 시작 시간이 되자 MC진은 무대로 향했다.

무대에 먼저 등장한 윤아와 차은우는 동방신기의 '풍선'을 불렀다. 윤아와 차은우는 완벽한 화음을 보여줄 정도로 좋은 호흡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서 노홍철, 민호가 등장했고, MC진 모두 싸이의 '챔피언'을 불렀다. 신나는 노래로 방청객들과 자리에 참여한 스타들의 흥을 일으켰다.

노래를 마친 MC진은 방청객, 시청자들에게 인사 후 'MBC 가요대제전' 진행 순서, 라인업 등을 소개했다. 먼저 무대에 출연한 모모랜드는 'BBOOM BBOOM'과 'BAAM'을 콜라보한 노래와 안무를 선보였다. (여자)아이들은 'LATATA' 하우스 버전을 공개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는 방탄소년단, 엑소, 레드벨벳, 트와이스, 워너원, 에이핑크, 비투비, 갓세븐, 아이콘, 몬스타엑스, NCT DREAM,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위너, 골든차일드, 구구단, 러블리즈, 마마무, 모모랜드, 빅스, 선미, 세븐틴,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와 스페셜 라인업으로 비지, 바이브, 벤, 볼빨간사춘기, 윤미래, 홍진영 등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