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이선빈, "5개월째 열애"..'런닝맨'이 꽃피운 사랑[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8.12.31 09:5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선빈, 이광수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광수(33)와 이선빈(24)이 '런닝맨'을 통해 아름다운 커플이 됐다.

이광수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1일 스타뉴스에 "이광수는 이선빈과 연인 사이가 맞다"며 "두 사람은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 측 역시 "이광수와 이선빈이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광수와 이선빈은 지난 2016년 9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처음 만났고, 이후 친한 선후배 사이로 만나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해 핑크빛 열애 중이다.

특히 두 사람은 처음 열애설이 제기된 지 20분 만에 입장을 전한 '초고속 열애 인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을 확신했음을 보여주는 대목. 과거부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이선빈은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바 있다. 서로의 성향이 잘 맞을 것 같다는 게 이유였다. 이광수 역시 '런닝맨'에 이선빈이 출연했을 당시 "다음 주에 결혼 발표를 하겠다"고 익살을 떨면서 은근히 관심을 표현했다.

한편 이광수는 2007년 모델로 데뷔했다. 2009년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동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마음의 소리' '라이브' 등에 출연했다. '런닝맨'에서 맹활약하며 '아시아의 프린스'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선빈은 2014년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다. 드라마 '38 사기동대'로 유명해졌으며, '미씽나인' '크리미널마인드' '스케치', 영화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에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