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이용대 "변수미와 이혼조정 신청"..'아내의 맛' 국가비 화제

최현주 이슈팀기자 / 입력 : 2018.12.19 17: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 이용대 측 "변수미와 이혼조정 신청..성격차이"(공식)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30)와 배우 변수미(29)이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용대 측 관계자는 19일 스타뉴스에 "이용대가 현재 이혼조정 신청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용대와 변수미의 이혼 계기로는 "성격차이인 것으로 전해들었다"며 양육권 등의 문제에 대해서는 "사생활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용대는 비록 이혼 절차를 밟고 있지만 선수생활에서는 지장없이 활동을 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내년에 포인트를 더 쌓아서 해외 대회를 출전하려고 준비 중"이라고 알렸다.


한편 이용대와 변수민은 지난 2011년 한 행사장에서 만난 것을 계기로 연인 관계로 발전, 2012년 교제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6년간 열애하다 지난해 2월 결혼했으며 그해 4월 득녀했지만 결혼 1년 만에 각자의 길로 들어섰다.

image
/사진=국가비 인스타그램


▶ '아내의 맛' 조쉬 아내 국가비 누구? 여배우 미모 가진 요리사

요리사 국가비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유튜버 '영국 남자' 조쉬, 요리사 국가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국 런던에 위치한 조쉬와 국가비의 신혼집은 센스 넘치는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특히 두 사람은 아침부터 달달한 분위기를 풍겼다. 조쉬는 일어나기 싫어하는 국가비에게 뽀뽀를 퍼부어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국가비는 지난 2014년 방송된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요리연구가다.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났고, 스페인과 미국에서 유년생활을 거친 뒤 파리 르꼬르동블루 요리학교를 졸업했다. 이후 요리 관련 행사와 다큐멘터리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 여배우 못지 않은 화사한 미모를 가져 많은 인기를 받았다.

현재 국가비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런던에서의 일상과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조쉬는 톰 히들스턴, 베네딕트 컴버배치, 라이언 레이놀즈 등 해외 샐럽들도 방문하는, 평균 조회 수 300만 뷰에 달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image
/사진=스타뉴스


▶ 낸시랭 "진실" vs 왕진진 "거짓"..같은 날 다른 태도

팝아티스트 낸시랭과 왕진진(전준주)이 이혼 소송 중인 가운데, 낸시랭은 극도의 우울감을 털어놨고 왕진진은 낸시랭이 '한밤'에서 거짓 인터뷰를 했다고 주장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왕진진과 지난해 12월 결혼 사실을 밝힌 후 10개월 만에 파경을 맞은 낸시랭의 인터뷰가 전해졌다.

낸시랭은 왕진진에 대해 처음에는 어떻게 생각했는지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말렸을 때 나는 몰랐다. 저 사람들이 왜 저러나 싶었다"고 말했다.

낸시랭은 왕진진의 어머니를 통해 왕진진의 정체를 알게 됐다고. 왕진진은 자신의 출생에 대해 파라다이스 그룹 회장의 혼외자이며 어머니는 마카오에 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하지만 낸시랭은 그가 전남 강진 출생이라는 사실을 알았다며 직접 왕진진의 어머니를 찾아가 물어본 내용을 털어놨다.

낸시랭은 "어머니를 통해 진실을 알게 됐다"며 "결론은 내가 임신해서 낳은 자식이 전준주가 맞다. 친아버지는 경운기 사고로 돌아가셨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또한 "친아버지는 파라다이스 사장이 맞냐고 물었을 때 아니라고 했다"며 "나중에 (왕진진에게) 이에 대해 질문을 하면 윽박을 지르거나 그 다음은 물건을 때려부수기 시작했다"고 알렸다.

자신이 속았다는 슬픔에 낸시랭은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고도 마음 먹었다고. 그는 "그만큼 내가 온전치 않다. 나의 고통, 시현, 슬픔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다"며 "내가 선택한 결혼과 사랑이었지만 나를 속이고 그 목적이 그 하나였다는 걸 알게되니 고통스럽고 힘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참았던 눈물을 터뜨렸다.

하지만 이날 방송을 앞두고 오후 2시 서울중앙지법 형사8단독의 심리로 열린 왕진진에 대한 9차 공판에서 왕진진은 여전히 자신의 사기 및 횡령혐를 부인했다.

왕진진은 다수의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고소당한 상태다. H대학교 문모 교수에게10억 원대 중국 도자기를 넘기겠다며 1억원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으며 지난해 서 씨 소유의 외제차량을 가져간 뒤 이를 담보로 5000만원을 부당하게 편취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또 다른 고소인 강씨는 왕진진이 화병을 담보로 자신에게 천만 원을 빌려 간 뒤 갚지 않았다며 마찬가지로 횡령 혐의를 제기했다.

이날 재판부는 왕진진에게 징역 5년을 구형했다. 이에 왕진진은 최후 진술에서 "내가 도덕적으로 책임질 부분은 책임지겠다. 과장된 부분은 인정할 수 없다"며 "책임질 시간을 허용해 준다면 최대한 합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차량을 담보로 편취한 혐의에 대해서는 "차량 관련해서 전혀 횡령한 적이 없다. 나를 통해 차를 산 사람이 수리가 필요하다 해서 차를 맡겼는데 그 곳이 사채업자에게 담보가 잡혔다"고 전했다.

왕진진은 그간 언론에서 관심을 가져 마음이 힘들었다며 자신도 피해자라 주장했다. 그는 "사회와 언론이 나를 최하위로 재평가하면서 사회생활을 하기 어려워졌다. 내가 뉘우치는 부분도 있다. 상대에게 피해를 주지 말자는 생각으로 살겠다"고 말했다.

image
/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16주째 차트인..韓 최장기록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네 달 연속 이름을 올려 최장 기간 연속 차트에 진입했다.

18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82위를 기록했다.

LOVE YOURSELF 結 'Answer'는 이 차트에서 진입 첫 주 1위로 시작해 16주째 머물며 LOVE YOURSELF 轉 'Tear'가 세운 역대 최장 기록(15주)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장 기간 연속 진입 기록을 세웠다.

이 앨범은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5위, '톱 앨범 세일즈' 76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74위를 차지했다.

지난 5월 발매한 LOVE YOURSELF 轉 'Tear'는 '월드 앨범' 2위와 '인디펜던트 앨범' 6위, 지난해 9월 발매한 LOVE YOURSELF 承 'Her'는 '월드 앨범' 3위와 '인디펜던트 앨범' 8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소셜 50'에서 75주째 1위로 최장 기간 연속 기록을 이어갔으며, '아티스트 100'에서 4위를 기록했다.

▶ '굿모닝FM' 신우식 "김제동, 마른 줄 알았는데 옷태 좋아"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김제동의 옷태를 칭찬했다.

19일 오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서울·경기 91.9MHz)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의 코너 '오늘 뭐 입지?'에는 신우식이 출연했다.

앞서 신우식은 자신이 실시간 검색어에 10주 연속 오르게 된다면 김제동의 스타일을 변화시키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그리고 지난 12일 신우식의 이름이 10주 연속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약속을 지키게 됐다.

이에 이날 김제동은 베이지 색 쓰리피스 슈트, 호피 무늬 아우터, 진핑크 슈트까지 세 가지 의상을 입고 라디오 부스에 등장했다.

김제동은 "왜 10주 연속 실검에 올랐는데 왜 제가 옷을 이렇게 입어야 하냐"고 물었다. 신우식은 "저와 김제동 씨가 만나서 이벤트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연락을 받아서"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신우식은 뜻밖의 패션 소화력을 보인 김제동에게 감탄했다. 그는 "김제동 씨 옷태가 정말 좋다"며 "그냥 마른 사람인 줄 알았는데 몸에서 원단을 빨아들인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