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다방' 텍사스남♥건축 디자이너 커플 "내년 5월 결혼"

최현주 이슈팀기자 / 입력 : 2018.12.18 10:11 / 조회 : 896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수현 인스타그램


'선다방'에 출연한 텍사스남과 건축디자이너 커플이 내년 웨딩마치를 올린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2'에서는 1화에 출연해 실제 커플이 된 텍사스남 이은규와 건축 디자이너 김수현 커플이 결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형은 선다방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선물을 발견했다. 크리스마스 선물 안에는 그림 한 점과 편지 한 통이 들어있었다. 선물을 보낸 주인공은 1화 출연자 5시녀 김수현씨였다.

김수현씨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것이 신기하다 못해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인연이라는 아름다운 단어를 요즘 들어 자주 입 밖으로 내뱉고 있어요. 한 번도 상처받지 않았던 것처럼 온 마음 다해 사랑하고 있어요"라고 했다.

이어 "텍사스와 서울 간 거리 18,327km. 둘 사이의 장거리를 어찌할 수 없을까? 생각하다가 늘 매순간을 같은 시간 속에 살면 어떨까라고 생각했다"며 "2019년 5월 아주 좋은 날씨에 초대할게요"라고 결혼 소식을 밝혔다.

카페지기 이적, 유인나, 양세형, 헨리는 '선다방'에서 결혼하는 커플이 탄생했다는 소식에 크게 기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