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31일 계약 종료..1월 콘서트로 활동 마무리(전문)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12.18 08:45 / 조회 : 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그룹 워너원이 12월 31일자로 계약이 종료된다.

18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를 통해 워너원이 계약연장 없이 2018년 12월 31일자로 계약이 종료된다는 사실을 알렸다.

그러나 소속사는 "계약 종료 시점 이후의 시상식 등 공식 활동은 당초 계획대로 진행되며 1월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모든 공식 활동 또한 마무리 될 예정"이라고 덧붙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스윙엔터테인먼트 및 관련 스태프 모두 남은 기간동안 워너원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 할 예정이며 이후 멤버들의 새 출발과 활동 또한 응원할 예정"이라며 팬들과 11명의 멤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아래는 스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8년 12월 31일자로 워너원의 계약이 종료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계약 종료 시점 이후의 시상식 등 공식 활동은 당초 계획대로 진행되며 1월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모든 공식 활동 또한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2017년 8월부터 지금까지 약 1년 반이라는 기간동안 멋진 모습을 보여준 11명의 청춘, 워너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및 관련 스태프 모두 남은 기간동안 워너원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 할 예정이며 이후 멤버들의 새 출발과 활동 또한 응원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워너원을 사랑해주신 국내외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워너원 멤버들의 남은 활동과 더불어 앞날을 응원하고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