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 은종 누구?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OST 참여

이원희 기자 / 입력 : 2018.12.17 19:20 / 조회 : 1277
  • 글자크기조절
image
/ 사진=은종 인스타그램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결혼하는 가운데 그의 아내 은종에게 관심이 쏠린다.

윤딴딴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5년간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저의 곁을 지켜준 은종이에게 이번에 프러포즈를 했다"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어 윤딴딴은 "5년을 연애하면서 늘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어준 그녀에 비해 저는 참 그녀의 속을 많이 썩였다"며 "그럴 때마다 진심으로 뉘우치고 용서를 구하면 그녀는 항상 다시 제 손을 잡아 줬다. 참 많이 참아가면서 사람을 만들어 줬다"고 은종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날 은종도 "저 시집갑니다"며 "지금처럼 저희 음악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주저하지 않고 더 성장하는 '은종', '윤딴딴'의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내년 3월16일, 가족들과 친척들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의 응원 속에 식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고 결혼 날짜를 전했다.

한편 은종은 네 장의 싱글앨범을 발매한 싱어송라이터다. 2014년 '겨울을 걷는다'로 데뷔해 지난 8월 정규앨범 '자취방에서' 발매에 이어 10월 신곡 '혹시 모르니까'를 발매했다. 드라마 '착한마녀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이런 꽃 같은 엔딩' 등 인기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