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공룡메카드, 2차 메인 예고편 공개

채준 기자 / 입력 : 2018.12.17 16:18 / 조회 : 16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초이락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이 2차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궁긍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공룡들이 사라진 지구! 그런데 아무도 모르는 섬에서 타이니소어들이 살고 있었어”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니소어들을 위험에 빠트리는 악당 ‘제이’의 등장에 이어 거대 공룡에게 쫓기는 ‘용찬’과 친구들의 모습은 ‘타이니소어의 섬’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모험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공룡메카드’에 빼놓을 수 없는 공룡 배틀과 강렬한 비주얼로 변신하는 의문의 몬스터까지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이 펼쳐질 전망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높이고 있다.

2차 예고편과 더불어 공개된 보도스틸 8종은 1차로 공개된 타이니소어 중심의 스틸에 이어 보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거대 공룡’들의 대결과 주인공 ‘용찬’과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인 장면은 이들의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과연 ‘타이니소어의 섬’에서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악당 ‘제이’와 그의 부하 3인조 도둑 일당 ‘다이아’, ‘펌킨’, ‘토파’의 모습도 처음으로 공개돼 이들의 정체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한국 대표 남아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와 헬로카봇 시리즈의 제작사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만든 야심작으로 기발한 상상력에서 출발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동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OST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2019년 1월 10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