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조정석 "'마약왕', 실제 사건을 제대로 구현했다"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2.17 14: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조정석(오른쪽), 개그맨 김태균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배우 조정석이 영화 '마약왕'에 대해 정리 및 소개 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코너 '특별초대석'으로 꾸며져 영화 '마약왕'에 출연하는 배우 조정석, 김대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정석은 "저도 '마약왕' 작품을 시작할 때 깜짝 놀랐다. 여러분도 모르셨죠?"라고 말했다. 이어 "마약 청정 국가인 나라에서 실제로 있었던 사건이다. 한 사건을 실화로 바탕해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DJ 김태균과 뮤지는 계속해서 영화 '마약왕'에 대해 집요하게 질문했다. 그러자 조정석과 김대명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정석은 "제가 정리를 한 번 해보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정석은 "영화 '마약왕' 초점이 잡히고 못 잡히고 중요한 게 아니다. 저희 영화가 후반 30분 가량은 실제 그 사건을 제대로 구현했다. 심지어 검색을 해보면 그 사건에 대한 사진이나 기사들도 찾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조정석, 김대명이 출연하는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19일 개봉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