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SBS 가요대전서 새 솔로곡 공개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12.16 17:27 / 조회 : 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에서 송민호의 새 솔로곡이 공개된다. /사진제공=SBS


가수 송민호의 새 솔로곡이 SBS '가요대전'에서 최초 공개된다.


16일 SBS 측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8 SBS 가요대전'에서 송민호의 솔로곡이 최초 공개된다. '2018 SBS 가요대전' 제작진은 송민호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아낙네'의 인기를 잇는 그의 솔로곡이 ‘가요대전’ 무대에서 최초로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예고 영상에서 송민호는 무대 콘셉트에 대해 "홀리하고", "현실세계 같지 않은", "천지창조나 구름" 등을 언급했고, 제작진이 "다 활용해도 돼요"라고 밝히자 "너무 흥분되는데요"라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이밖에도 갓세븐과 위너, 세븐틴, NCT, 여기에 워너원까지 한 무대에 서는 콜라보 무대, 레드벨벳과 트와이스가 나서는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스페셜 무대 등도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조보아의 진행으로 열리는 '2018 SBS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 엑소(EXO), 워너원, 레드벨벳, 위너,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콘,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갓세븐 등 전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25일(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