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인기가요' 1위 재등극 "좋은 마무리..감사합니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12.16 16: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인기가요' 화면 캡처


제니가 '인기가요' 1위에 재등극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제니는 '솔로(SOLO)'로 12월 셋째주 1위를 차지했다.


'아낙네'의 송민호(미노, MINO),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의 트와이스와 1위 대결을 펼친 끝에 정상에 올랐다. 한 주 전 '아낙네'의 송민호에게 1위 자리를 내줬던 제니는 2주 만에 1위에 다시 올랐다. 총 3회 1위에 올라 트리플크라운의 기쁨도 함께 맛봤다.

제니는 깜짝 놀란 듯 "생각지 못하게 1위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이 마지막 방송인데 좋은 마무리"라며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그는 1위 앙코르 무대에서 같은 소속사 선배이기도 한 송민호에게 마이크를 넘겨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세븐틴 민규와 다이아 정채연, 그리고 엑소의 수호가 MC로 나섰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컴백한 엑소(EXO)를 비롯해 레드벨벳, 송민호(MINO), 제니(JENNIE), DAY6, NCT 127, 마마무(MAMAMOO), 러블리즈, 핫샷(HOTSHOT), 라붐(LABOUM), 업텐션(UP10TION), 벤, 마이티 마우스, 골든차일드, 더보이즈(THE BOYZ), 네이처(NATURE), JBJ95, 드림노트(DreamNote)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