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실신소동]

관련기사 6

설현 실신 "컨디션 좋지 않았다..걱정끼쳐 죄송"(전문)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8.12.16 16:49 / 조회 : 660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AOA 설현 /사진=스타뉴스


무대 도중 실신했던 그룹 AOA의 설현이 회복 후 팬들에게 "걱정끼쳐 죄송하다"고 밝혔다.

설현은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무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괜찮았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공연 중에 무리가 온 것 같다"며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실내라 춥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는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니겠다"며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자신을 걱정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많이 걱정해준 멤버들과 공연 관계자분들과 와주신 모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무대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한편 설현은 지난 15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던 중 갑작스레 주저앉는가 하면, 실신해 팬들의 걱정을 샀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다"며 "현재 설현은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해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팬들이 "감기 기운인 것 같다"고 반발하자 소속사 측은 16일 오후 "감기로 인한 컨디션 저하에 따른 과호흡 탓이었다. 화약이 원인이 아니었다"고 추가 입장을 내놓았다.

image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다음은 설현이 게재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다.

어제 무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괜찮았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공연 중에 무리가 온 것 같습니다.

실내라 춥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는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니겠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걱정해준 멤버들과 공연 관계자분들과 와주신 모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