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전설 "EPL에 안 맞는 포그바 레알로 가야"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18.12.16 09:54 / 조회 : 3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정현준 인턴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안드레이 칸젤스키스가 폴 포그바에게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추천했다.

칸젤스키스는 15일(현지시간) 영국 '선데이 익스프레스'와 인터뷰에서 "포그바는 내년 여름 레알로 이적을 추진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포그바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와 스타일이 맞지 않다. 스페인이나 이탈리아라면 그의 탁월한 기량을 볼 수 있다"라고 주장했다.

포그바는 지난 2016년 1억 500만 파운드(약 1,497억 원)를 기록하고 맨유에 합류했지만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이번 시즌에는 경기력에 기복이 보여 조제 모리뉴 감독의 불만을 샀고, 수 차례 충돌할 정도로 관계가 좋지 않다.

불안한 입지에 유벤투스 복귀설이 무성해졌다. 이탈리아 '투토스포르트'는 지난 12일 "유벤투스가 포그바 영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라며 이적을 부채질했다.

여기에 레알까지 새로운 행선지로 떠올랐다. 칸젤스키스는 '선데이 익스프레스'를 통해 "그는 레알에 완벽히 맞는다. 필드에서 자유롭게 플레이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포그바가 훌륭한 선수가 되려면 플레이에 맞는 팀을 찾아야 한다"라며 레알행을 적극 추천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