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보라해요" 방탄소년단, '2018 MAMA' 5관왕 수상 소감

공미나 이슈팀기자 / 입력 : 2018.12.15 11:40 / 조회 : 1179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2018 MAMA' 수상 소감을 밝혔다.


15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멤버 개개인의 '2018 MAMA' 수상 소감과 사진이 공개됐다.

먼저 진은 "사랑해요 여러분"이라는 소감과 함께 트로피를 든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지민과 제이홉은 각각 "고맙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Thank You ARMY(아미 고맙습니다)"라고 짤막한 소감을 남겼다.

image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왼쪽), RM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정국은 "감사합니다 아미. 너무 행복해요"라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손가락으로 미니 하트를 만들어 팬들을 향한 마음을 표현하는 정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RM은 셀카와 함께 "걱정 마 우린 이미 서로의 의지야"라는 메시지로 든든한 면모를 보였다.

슈가는 "감사합니다 아미 오래도록 함께 해요! 사랑하고 고마워요! 오늘 잊지 않을게요"라며 벅찬 심정을 드러냈다.

image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마지막으로 뷔는 "아미와 함께한 순간 그 모든 것이 제가 가진 행복이에요. 늘 고맙고 최고의 날이 된 것 같아 너무 좋아요. 보라해요"라며 강아지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Arena)에서 열린 '2018 MAMA'에 참석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올해의 앨범, 올해의 가수, Mwave 글로벌 초이스,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을 수상하며 5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