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018 MAMA' 홍콩서 신곡 '숨이차' 첫 공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12.14 10:20 / 조회 : 4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세븐틴이 '2018 MAMA'에서 신곡 '숨이차'(Getting Closer) 무대를 첫 공개한다.

14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은 이날 홍콩 AWE(AsiaWorld-ExpoArena,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18 MAMA in HONG KONG'을 통해 '숨이차'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앞서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문구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숨이차', 'YMMD', '2018 MAMA in HONG KONG', 'December 14'라는 문구를 공개하며 '2018 MAMA'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 것.

'숨이차'는 힙합 R&B곡으로 강렬한 드럼 사운드와 신스베이스가 어우러진 속도감 있는 음악과 가사가 특징이다. 여기에 세븐틴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한편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차가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한껏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12개의 의자가 바닥에 쓰러진 채 놓여 있는 반면, 정중앙에는 단 하나의 의자와 책상만이 바르게 배치돼 있어 궁금증을 일으켰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