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왓수다' 배두나 "도경수, 배우로서 좋고 같이 작업하고파"(V앱)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2.13 21:21 / 조회 : 145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배두나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배우왓수다' 배두나가 그룹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배우What수다(배우왓수다)'가 방송됐다. 이날 영화 '마약왕'에 출연하는 배우 배두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방송에서 출연했던 도경수가 다음 출연진을 향해 메시지를 남겼다. 도경수는 배두나가 출연하는 것을 모르는 상태였고,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와 어떤 작품을 하고 싶은지'라는 질문을 남겼다.

배두나는 "도경수씨와는 작품을 한 적이 없다. 아마도 뵌 적도 없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배우로서 엄청 좋아한다. 팬분들은 오해하지 마시고요. 배우로서 정말 훌륭한 배우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도경수씨의 작품을 몇개 봤다. 어떤 분노나 여러가지 감정이 차분한 얼굴에서 뿜어져 나온다. 되게 멋있다고 생각한다. 감히 어떻게 말씀 못 드리겠지만 같은 배우로서 좋아하고 언젠간 같이 작업을 해보고 싶다"고 했다. 아울러 도경수와 함께 하고 싶은 작품 장르로 SF를 꼽았다.

한편 배두나가 출연하는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19일 개봉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