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안의그놈' 진영, 충주 모교서 특별 시사회 연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12.12 17: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더콘텐츠온


배우 진영이 영화 '내 안의 그놈' 개봉을 앞두고 모교에서 열리는 특별 시사회에 참석한다.

12일 배급사 ㈜더콘텐츠온에 따르면 진영은 오는 13일 충북 충주중산고등학교에서 열리는 '내안의 그놈' 특별 시사회에 참석한다.


이번 시사회는 진영이 모교 후배들에게 자신의 첫 주연작을 보여주고 싶다고 적극 요청해 성사됐다. 진영은 "고등학생 시절 학교 친구들과 즐겁게 영화를 본 소중한 추억이 많다"며 "모교 후배들에게도 그처럼 특별한 기억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진영은 오랜 만에 학교를 찾아 시사회 무대 인사를 통해 후배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진영은 평소 고향을 찾을 때면 모교를 방문해 은사들께 인사를 드리고, 외할아버지 이병환 작사가의 노래비가 있는 탄금대를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환 작사가는 가수 주현미가 부른 '탄금대 사연'의 노랫말을 지었다.


㈜더콘텐츠온 측은 "이번 시사회는 모교라서 더욱 특별할 뿐만 아니라, 최근 진행 중인 모니터 시사회에서 '내안의 그놈'이 10대 학생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만큼 더욱 의미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내안의 그놈'은 8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광주, 대전, 충주 등 전국 각지를 돌며 모니터 시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다. 진영을 비롯해 박성웅, 라미란, 김광규, 이준혁, 윤경호 등이 출연한다. 내년 1월 9일 개봉 예정.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