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첫 제주공연도 매진..전국구 '티켓 파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12.12 10: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카카오M


가수 아이유가 10주년 투어 콘서트 앙코르 공연까지 이변 없는 매진 기록을 세웠다.

소속사 카카오M은 12일 "아이유 10주년 투어의 마지막 도시이자 데뷔 첫 제주 지역 공연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커튼콜 인 제주'가 예매 개시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깜짝 앙코르 콘서트 발표로 관련 일정이 기습 공개가 됐던 아이유의 이번 제주 공연은 아이유가 데뷔 10년 여 만에 처음으로 여는 제주 지역 단독 공연인 만큼, 예매 동시에 수 많은 관객들의 예매 전쟁이 펼쳐지면서 전 좌석 매진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이로써 아이유는 10월 부산과 11월 광주, 서울에 이어 1월 제주까지 국내공연 전석 완판 기록에 성공하면서 압도적인 전국구 티켓파워를 입증해냈다.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커튼콜 인 제주'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4개국에서 진행 중인 아이유 10주년 투어의 마지막 도시이자 10회차 공연으로 더 의미가 있다.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제주 단독 콘서트인 이번 공연은 '커튼콜'이라는 부제처럼 국내와 아시아를 아우른 대대적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앙코르 공연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커튼콜 인 제주'는 오는 2019년 1월 5일,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