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원 대표♥조수애 전 아나, 웨딩 화보 공개 '눈길'

공미나 이슈팀기자 / 입력 : 2018.12.10 17:22 / 조회 : 947
  • 글자크기조절
image
두산매거진 대표 박서원,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 /사진=박서원 대표 인스타그램


두산 매거진 대표 박서원이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와의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박서원 대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화보와 결혼식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조수애 전 아나운서와 턱시도를 입은 박서원 대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한복을 입은 조수애 전 아나운서와 다소 편안한 옷차림을 한 박서원 대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image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 /사진=박서원 대표 인스타그램


박서원 대표와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지난 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지난달 20일경 전해졌으며,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JTBC를 퇴사, 내조에 전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조수애 아나운서는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 학사를 거친 후 지난 2016년 1800대 1 경쟁률을 뚫고 JTBC에 입사해 '아나운서계 손예진'으로 불리며 활동했다. '아침&' 'LPGA 탐구생활' '오늘, 굿데이' '골프 어택' 등에 출연했다.

박서원 대표는 박용만 두산 인프라코어 회장의 장남으로, 스쿨오브비주얼아트 그래픽디자인 학과를 졸업 후 광고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현재 두산매거진 대표이사, 오리콤 최고광고제작책임자와 두산그룹 전무 등을 맡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