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위클리] '마약왕'-'아쿠아맨'-'로마' 베일 벗는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12.09 11:00 / 조회 : 8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로마' 포스터


다음주 영화계 소식 알려드립니다


○..10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로마'(감독 알폰소 쿠아론)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제75회 베니스영화제에서 최고상인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로마'는 한국 외에 총 20개 지역 이상에서 상영된다. '로마'는 1970년대 초반 혼란의 시대를 지나며 여러 일을 겪어야 했던 멕시코시티 로마 지역에 사는 클레오의 삶을 따라가는 흑백영화. 쿠아론 감독의 실제 어린 시절 기억을 바탕으로 1970년대 격동의 시기 가정과 사회계층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image
/사진='아쿠아맨' 포스터


○..'아쿠아맨'(감독 제임스 완)이 DC의 구원투수가 될까. 11일 오후 1시 20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아쿠아맨'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이어 같은 날 오후 4시에는 제임스완 감독 제이슨 모모아 앰버허드가 함께 하는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된다. '아쿠아맨'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국내에서는 연말 극장가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주목 된다.

image
/사진=영화 '마약왕' 포스터



○..송강호의 '마약왕'(감독 우민호)이 베일을 벗는다. 14일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마약왕'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19일 개봉을 앞둔 '마약왕'은 5일 전 공개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사회 이후 진행되는 기자간담회에는 송강호 조정석 우민호 감독 등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