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뉴이스트 W, 컴백 후 첫 1위..갓세븐·라붐 등 컴백[★밤TView]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2.07 18:26 / 조회 : 231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뉴이스트W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그룹 뉴이스트 W가 곡 '헬프 미(HELP ME)'로 1위를 차지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뉴이스트W가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뉴이스트 W는 MINO(송민호)와 1위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쳤다. 1위 발표 결과 뉴이스트 W가 1위 트로피를 획득했다. 이로써 뉴이스트W는 컴백 후 1주일 만에 첫 1위에 올랐다.

1위에 오른 뉴이스트 W는 "플레디스 식구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또 러브(뉴이스트 W 팬클럽 이름)들 너무 감사하다. 집에서 보고 계실 부모님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 열심히 만든 앨범인데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이들은 "이 자리에 있는 것만도 놀랍고 기쁘기도 하다. 결과가 어떻게 되든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한 바 있다.

앞서 뉴이스트 W는 1위 공약으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저희가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볼까한다"고 내세웠다. 앙코르 무대에서 뉴이스트W는 공약을 이행해 눈길을 끌었다.


image
그룹 워너원, 라붐, 갓세븐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워너원이 '봄바람'으로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워너원 멤버들은 저마다 감성적인 목소리로 보는 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했다.

라붐이 곡 '불을 켜'로 컴백했다. 라붐은 '흐르는 이 노래가 멈추고 나면'으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불을 켜'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갓세븐 곡 '미라클'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갓세븐은 '미라클'로 아가새(갓세븐 팬클럽 이름)를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이 외에도 14U(원포유), THE BOYZ,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뉴이스트 W, 느와르, 드림노트(DreamNote), 러블리즈, 레드벨벳, 벤, 보이스퍼, 소란, 업텐션, 유빈(Yubin), 키가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