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갓세븐, 아가새에 '미라클'로 전한 고마운 마음[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2.07 18:09 / 조회 : 1127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갓세븐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갓세븐이 신곡 '미라클'로 컴백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갓세븐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갓세븐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곡 '미라클'은 춥고 힘들었던 시절을 팬 여러분 덕분에 이겨낸 마음을 담은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또 갓세븐은 연말 계획에 대해 "팬분들과 함께 하는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갓세븐은 '미라클'로 아가새(갓세븐 팬클럽 이름)를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갓세븐 멤버들의 감수성 짙은 목소리는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곡 '미라클'은 갓세븐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이다. 2014년 1월 데뷔한 갓세븐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갓세븐 외에 14U(원포유), THE BOYZ, Wanna One (워너원),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뉴이스트 W, 느와르, 드림노트(DreamNote), 라붐(LABOUM), 러블리즈, 레드벨벳, 벤, 보이스퍼, 소란, 업텐션, 유빈(Yubin), 키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