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락' 공효진, 마음은 댄싱머신인데..NG도 러블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12.07 0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NG영상 캡처


영화 '도어락'의 배우 공효진이 NG까지 러블리 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영화 '도어락'측은 공효진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모닝댄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도어락'은 열려 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 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공감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도어락' 모닝댄스 비하인드 영상은 극 중 은행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경민 역의 공효진과 경민의 절친 효주 역의 김예원, 직장 상사 성호 역의 이천희 그리고 깜짝 출연을 한 차장 역의 김광규까지 유쾌한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담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촬영을 시작하자마자 안무 동작이 꼬이며 실수를 연발하는 공효진은 공블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거듭되는 NG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댄스 맹연습에 빠진 공효진과 이천희의 열정적인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모닝 댄스 촬영의 NG 영상이 끝난 후 배우들이 우여곡절 끝에 완성시킨 영화속 모닝 댄스 장면까지 공개한 '도어락'은 빈틈없는 스릴뿐만 아니라 유쾌한 웃음까지 담아냈다.

한편 '도어락'은 개봉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순항 중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